임형준, 하세미 처가 위한 가족 여행→한발 늦은 만삭 사진까지
2024.03.04 23:56
수정 : 2024.03.04 23:56기사원문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임형준이 아내 하세미 식구들을 위한 여행을 준비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형준, 하세미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임형준은 가평 처가 식구들과 가족 여행을 위해 초대형 VIP 버스를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형준은 처가 식구들을 위해 초호화 '호캉스'도 준비했다. 임형준의 장모님은 예상치 못한 호캉스에 "임 서방 고마워"라며 진심을 전하기도. 더불어 임형준은 딸 채아의 돌 사진부터 가족사진 촬영까지 준비했다.
이어 임형준은 촬영을 마친 후 뜬금없이 아내에게 만삭 사진 촬영을 제안했고, 이에 하세미가 "애를 낳았는데 무슨 만삭 사진을"이라며 거부했다. 그러나 임형준은 과거 재혼 사실이 알려질까 봐 조심스러운 마음에 만삭 사진을 못 찍어 아내가 서운해했었다고 고백하며 결국 한발 늦은 만삭 사진 촬영을 감행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