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새 얼굴로 청춘 스타 변우석 발탁
2024.03.05 13:54
수정 : 2024.03.05 13:54기사원문
5일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을 전개하는 F&F에 따르면 새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 한 24SS 봄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에서 공개한 화보 속 배우 변우석은 청량한 자연을 배경으로 하여 특유의 탄탄한 보디 라인과 카리스마 있는 표정을 내세워 고프코어 무드의 봄 시즌 스타일링을 모던하게 연출해냈다.
변우석은 넷플릭스 '20세기 소녀', JTBC '힘쎈 여자 강남순'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몸과 마음의 건강을 관리하며 삶을 다채롭게 즐기는 최근 2030트렌드와 배우 변우석의 스포티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디스커버리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브랜드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 시즌 선보인 디스커버리 2024 봄 시즌 대표 신상품 '남성 베르텍스 3L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은 세련된 색감과 세미오버핏이 적용됐다. 고급스러운 고어 윈드스토퍼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하고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하여 생활방수와 방풍 기능을 모두 갖췄다.
이외에 기본에 충실한 베이직한 외관에 소프트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한 '남성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을 포함해 다양한 가격대와 성능을 갖춘 기능성 바람막이 자켓과 기능성 카고팬츠, 아웃도어 파라슈트 팬츠, 반팔 기능성 티셔츠 등 다채로운 기능성 아웃도어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