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TV·OTT에서도 본다

      2024.03.07 15:41   수정 : 2024.03.07 15:4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CJ온스타일이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합작한 유튜브 웹드라마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시즌1을 tvN 및 tvN Story 채널에 방송 편성한다.

7일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이번 방송 편성으로 티빙에서도 시청이 가능해진다. 유튜브를 넘어 TV와 OTT까지 CJ온스타일의 콘텐츠 방영 채널을 확장하는 동시에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것이다.



눈떠보니 라떼는 지난해 9월 CJ온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재단장하며 처음 공개한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다. 30·40세대에게 CJ온스타일 브랜드와 판매 상품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자 웹드라마 IP(지식재산)를 제작했다고 CJ온스타일은 설명했다.


예비신부부터 올드 싱글, 워킹맘까지 3040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소재를 다루면서 682만에 달하는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재미 요소뿐 아니라 에피소드별 주제에 맞게 CJ온스타일의 상품도 자연스럽게 노출하며 콘텐츠와 커머스의 연결성을 부여했다고 설명했다. 방송 편성을 통해 3040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더 많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과 트렌디한 상품 경쟁력을 알릴 계획이다.

tvN Story에선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tvN에선 이달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2시10분에 방영된다. 3주간 '친구편' '라떼편' '가족편' 등 주제별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이달 말부터 눈떠보니 라떼 시즌2도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다. 시즌1에서 조회수 101만회 이상을 기록한 '아내의 촉' 편에 특별 출연한 개그맨 민성준과 배우 전수희가 주인공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CJ온스타일의 대표 상품들을 중심으로 고객의 공감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겠다"며 "CJ온스타일 브랜딩뿐 아니라 콘텐츠와 커머스 연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