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린드버그, 기능성·스타일 겸비한 골프화 'VENT500' 출시

      2024.03.08 11:13   수정 : 2024.03.08 11:1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스웨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가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골프화 '벤트(VENT)500'을 출시했다. 지난 시즌보다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8일 제이린드버그를 수입·판매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벤트500은 내구성 강한 TPU 소재의 밑창과 충격 흡수에 뛰어난 EVA 소재 중창을 결합해 접지력을 높였다.

발을 지면에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해줘 보다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신발 안쪽에는 쿠션감과 습도 조절에 용이한 오솔라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신발 윗면은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소재로 제작해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봉제라인까지 완벽히 방수 처리하는 심실링 기법을 적용해 어떤 날씨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100'을 획득해 안정성을 입증했다.

라운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신발 측면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브릿지 로고를 넣었으며,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도록 4cm 플랫폼으로 제작했다.


제이린드버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제작한 볼마커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