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슬럼프' 박형식·박신혜·윤박·공성하 비하인드 대방출
2024.03.13 17:56
수정 : 2024.03.13 17:56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닥터슬럼프' 박형식, 박신혜, 윤박, 공성하의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극본 백선우/연출 오현종) 측은 13일 박형식,박신혜, 윤박, 공성하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지난 방송에서 민경민(오동민 분)의 죽음 이후 남하늘(박신혜 분), 여정우(박형식 분)의 일상은 또 한 번의 변화를 맞았다.
'닥터슬럼프'는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남하늘과 여정우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다. 가장 찬란한 시절과 초라한 시절을 함께 하게 된 '우늘커플' 남하늘과 여정우,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다른 듯 닮은 서로에게 스며든 '싱글대디' 빈대영(윤박 분)과 '싱글맘' 이홍란(공성하 분), 그리고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족을 완성한 '남하늘 패밀리'까지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현실감과 생동감 있는 열연으로 캐릭터를 살아 숨 쉬게 그려낸 '닥터슬럼프' 배우들의 존재감이 빛을 발하고 있다. 먼저 11년 만의 재회로 뜨거운 관심과 기대를 모은 박신혜, 박형식은 로맨틱코미디 시너지로 극을 이끌고 있다. 윤박과 공성하는 특별한 관계성 속 유쾌하고 명랑한 케미스트리로 극에 새로운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닥터슬럼프' 15회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