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세미, 발리서 한달살이→글로벌 남친 공개모집 계획

      2024.03.16 17:29   수정 : 2024.03.16 17:29기사원문
JTBC 배우반상회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임세미가 일상을 공개한다.

16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기획 손창우)에는 환경을 사랑하는 배우 임세미가 출연해 무해한 매력을 뽐낸다. 특히 추운 날씨 속 러닝부터 채식, 절친 한예리, 이연과의 집들이 현장까지 공개,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먼저 임세미의 등장과 함께 반상회 멤버들이 친분을 과시해 눈길을 끈다. 그중에서도 임세미를 유달리 반겨준 조한철이 입이 마르도록 그녀를 칭찬하자 이를 보던 장도연이 "아버지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임세미의 일상에서는 이른 아침 강추위에도 달리기 위해 집을 나서 반상회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다음 코스로 단골집인 비건 식당을 방문해 허당미를 발산하는 가운데 식당 사장님은 익숙한 듯 진상 손님(?)을 처리해 재미를 유발한다고

그런가 하면 배우 한예리와 이연, 영화기자 이은선을 집들이에 초대해 다 함께 채식 요리를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집주인 임세미가 아닌 소문난 요리 고수 한예리가 메인 셰프로 주방 센터를 차지하며 활약을 펼친다고.

더불어 비건의 도시 발리나 치앙마이에서 한 달살이를 할 계획임을 알리며 글로벌한 남자친구 공개 구인을 위해 준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를 본 절친 3인방은 여기에 더할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고 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임세미의 하루는 16일 저녁 7시 10분에 '배우반상회'에서 공개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