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뷰티' 비비드로우,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운영
2024.03.21 08:42
수정 : 2024.03.21 08:4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고운세상코스메틱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가 21일부터 7일간 더현대서울 비클린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비비드로우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닥터지'에 이어 지난 2022년 선보인 웰니스 뷰티 브랜드로 그동안 올리브영, 화해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했다. 앞서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비비드로우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오는 27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비클린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 △애플 비니거 포어 슈링키 앰플 △나이아신 어니언 올 클리어 앰플 △화이트 토마토 글루타치온 래디언스 앰플 등 기능성 앰플 5종을 판매한다.
스위스 미벨과 공동 연구를 통해 만든 항산화 핵심 성분 '바이탈 바이옴 워터'를 함유해 안색 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앰플 단품을 구매하면 최대 39% 할인과 함께 비비드로우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앰플 2개로 구성된 듀오 세트는 54%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 관계자는 "꾸준한 판매가 이어지는 비비드로우 앰플 5종을 더 많은 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잇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라며 "팝업스토어 운영에 이어 올리브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