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커플티 맞춰 입고 상큼 댄스
2024.03.25 10:45
수정 : 2024.03.25 10:45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김동완 배우 서윤아 커플이 상큼한 커플티를 맞춰 입고 '커플 댄스'에 도전한다.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08회에서는 김동완이 서윤아가 스타 안무가이자 '김동완의 여사친' 배윤정과 만나 커플 댄스를 함께 배우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앞서 쇼핑 데이트 때 구매했던 커플 후드티를 입고 다정히 어디론가 향한다.
이를 들은 MC 문세윤은 "사위 사랑은 장모에서부터!"라며 환호하고, 장영란 역시 "(김동완을) 지켜보겠다는 뜻"이라며 설렘을 드러낸다. 김동완은 "향이 너무 좋다"라며 감탄하더니, "조만간 인사드리러 가야 하나"라며 웃는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두 사람은 안무가 배윤정의 댄스 아카데미 겸 사무실에 도착한다. 김동완은 '여사친' 배윤정을 보자, 서윤아를 소개하며 "요즘 내가 만나는 분이다"라고 스윗하게 말한다. 배윤정은 "동완이가 여자친구를 보여주는 건 처음인데, 제가 사실 ('신랑수업'을) 봤는데 실물이 확실히 더 예쁘시다"라고 칭찬한다. 그러자 김동완은 서윤아보다 더 활짝 웃으며 어쩔 줄 몰라 한다.
잠시 후, 김동완과 서윤아는 배윤정에게 커플 댄스 수업을 받기로 한다. 이와 관련해 김동완은 "에녹 씨가 (조정민과 함께 커플 댄스를) 한 것을 보고, '우리에게 필요한 게 춤이다'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뒤 승부욕을 불태운다. MC 이승철은 "이번에 아예 커플끼리 한 번 붙어 보지 그래"라고 갑자기 김동완과 에녹을 자극해, 커플 댄스 경쟁 구도까지 형성한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3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