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중앙대, 교내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공모전

      2024.03.28 08:43   수정 : 2024.03.28 08:4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SK브로드밴드는 산합협력의 일환으로 중앙대학교 다빈치캠퍼스와 진행한 '영상 음악 콘텐츠 제작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B2B(기업용) 미디어 특화 솔루션 'B tv 온애드'를 중앙대에 설치한 계기로 마련한 이벤트 행사다. 중앙대는 B tv 온애드를 학생들과 소통하는 용도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 수상 작품을 만든 학생들에게는 저작권료가 지급된다. 수상작은 음원, 영상 저작권 플랫폼 셀바이뮤직에서 저작권 계약을 체결하기 때문이다.


대상은 실용음악 전공 이주혁 학생의 음악 '개화'가 선정됐다.
대상 작품 음원 개화는 교내에 설치된 B tv 온애드를 통해 송출되고 셀바이뮤직 사이트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SKB는 중앙대 다빈치캠퍼스 B tv 온애드를 활용한 콘텐츠 및 광고 운영, 학생들의 멘토링 플로그램 등 협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금상호 SKB B2B기획담당은 "중앙대 다빈치캠퍼스와의 B tv 온애드 협업을 기념한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력과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B tv 온애드가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여러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