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2회 남은 '웨딩임파서블' 이수혁·김범·류경수 특별출연

      2024.03.29 09:16   수정 : 2024.03.29 09:16기사원문
tvN 웨딩 임파서블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이수혁 김범 류경수가 '웨딩 임파서블' 미션에 힘을 싣는다.

최종회까지 단 2회만을 남겨놓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극본 박슬기, 오혜원/ 연출 권영일)은 29일 배우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특별출연 라인업을 알렸다.

'웨딩 임파서블' 제작진은 "세 배우는 극 중 나아정(전종서 분), 이지한(문상민 분), 이도한(김도완 분), 윤채원(배윤경 분)과 관계성을 형성하며 로맨틱 미션의 화룡점정을 찍을 것"이라며 "함께 작업했던 제작진분들과 인연을 살려 함께 해주신 세 배우에게 감사하며 세 분이 어떤 역할로 나올지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웨딩 임파서블'은 주현영, 정경호 등 대세 배우들의 깜짝 출연으로 극의 활기를 더했던 만큼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세 사람이 '웨딩 임파서블' 속 나아정, 이지한, 이도한, 윤채원 캐릭터와 언제, 어디서, 어떤 인연으로 만나게 될지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현재 나아정, 이지한, 이도한 사이 삼각 스캔들이 터지면서 세 사람 사이 우정과 사랑, 우애가 모두 흔들리고 있는 상황. 서로가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애쓰는 동안 이지한이 기자회견을 열고 모든 화살을 자신에게 돌리면서 더 큰 후폭풍을 예고했다.


이러한 위기를 계기로 세 사람 사이 엉킨 인연의 실타래도 점차 풀려가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수혁, 김범, 류경수의 등장이 이들의 관계에는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웨딩 임파서블' 마지막 이야기에 기대감이 커진다.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50분 방송.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