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11일간의 쇼핑 축제 '롯쇼페' 연다
2024.04.02 10:53
수정 : 2024.04.02 10:53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롯데홈쇼핑이 오는 4~11일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2일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을 지급한다.
또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롯쇼페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0원의 선택'도 선보인다.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으로, 득표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올해 TV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50여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는 미국 1위 청소기 브랜드 '샤크닌자', 이탈리아 명품 치약 브랜드 '카피타노' 등을 판매한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행사 첫날인 오는 4일 미국 디자이너 브랜드 '데렉램 10 크로스비', 독일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영스타일', '엘쇼'에서는 '조르쥬레쉬', '안나수이'의 봄 시즌 인기 신상품을 판매한다. 프랑스 헤어 뷰티 브랜드 '유진 페르마',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에싸' 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에이스침대', '프리츠한센' 등 프리미엄 가구를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