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피에르 에르메’와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2024.04.04 16:19   수정 : 2024.04.04 16:19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정통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 함께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하겐다즈는 지난 2023년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고, 스트로베리 & 라즈베리, 더블 초콜릿 가나슈, 레몬 & 유자 등 마카롱 아이스크림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현대 마카롱 ‘원조’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의 만남은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출시 제품 중 스트로베리 & 라즈베리와 더블 초콜릿 가나슈는 하겐다즈 역사상 신제품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방송인 주우재와 함께 협업한 ‘쥬뗌므 마카롱’ 댄스 챌린지는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에 대한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하겐다즈는 시그니처 플레이버인 바닐라에 봄을 연상시키는 라벤더 톤의 블루베리 마카롱을 조합한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엄선된 다섯 가지 원료로만 만들어 바닐라 본연의 우아한 맛을 극대화한 하겐다즈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서 상큼한 존재감을 나타내는 블루베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피에르 에르메 마카롱 꼬끄 특유의 바삭하고 쫀득한 식감과 고소한 아몬드 향이 깊고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아이스크림 속 스며든 블루베리 & 블랙커런트 스월은 농축된 달콤함과 함께 블루베리의 신선한 풍미를 완성시킨다.

하겐다즈의 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은 파인트, 미니컵, 스틱바의 형태로 다양하게 출시되어, 현재 전국 편의점 및 대형마트, 하겐다즈 온라인 공식 스토어 등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하겐다즈 마카롱 아이스크림 3종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산뜻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블루베리 마카롱 플레이버를 추가 출시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