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봄날의 애정 필터: 아날로그 사진전’ 개최

      2024.04.08 10:24   수정 : 2024.04.08 10:24기사원문

한국후지필름㈜이 봄을 맞아 다음달 12일까지 ‘봄날의 애정 필터 아날로그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봄날의 감성이 담긴 필름 소비 행태를 확산시키고, 필름 기록에 대한 가치 인식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다. 사진전 응모 주제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찍어준 나, 내가 사랑하는 모든 것’으로 가족, 애인, 반려동물 등에 대한 애정 어린 시선을 담은 아날로그 필름 사진을 제출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응모는 일반 사진 인화와 인스탁스 필름(디지털 사진 제외) 2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사진 인화의 경우 후지필름몰에서 인화가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필수 해시태그(#후지필름_애정필터 #인스탁스 #소소일작)와 함께 자신의 SNS에 사진이 담긴 게시물 업로드 후, 공식 자사몰 사진전 페이지에 게시물 URL을 제출하면 된다. SNS가 없는 경우 자사몰 사진전 페이지에 사진을 직접 업로드해 참여가 가능하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되면 최우수상 1인에게 인생 필름 스냅 화보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 밖에도 우수상 1인에게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권, 애정상 3명에게 미니에보, 추억상 10명에게 퀵스냅, 참가상 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인스탁스 필름 부문에서는 특별상 10명에게 미니필름 40매를 증정하며, 응모한 전원에게 발급 후 15일 동안 사용 가능한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봄날의 감성을 필름 사진에 잘 담아 보여줄 수 있는 총 3명의 인플루언서 및 사진작가와 협업도 진행한다. 사진, 영상을 통해 가족과의 단란한 모습을 SNS에 공유하는 것으로 인기를 얻은 인플루언서 ‘최민수’, 애견 전문 스냅 작가 ‘최태현’, 커플·웨딩 스냅 작가 ‘안다미’ 3인의 애정 담긴 봄날의 필름 감성을 캠페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도 한국후지필름㈜은 아날로그 사진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며 “이번 봄날의 애정 필터 아날로그 사진전 참여를 통해 사랑하는 대상을 촬영하며 봄날의 추억을 기록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