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라스트 백결&원혁, 콘셉트 포토 공개…'남성미 물씬'

      2024.04.08 17:33   수정 : 2024.04.08 17:33기사원문

보이그룹 엘라스트(E’LAST)가 섹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엘라스트는 지난 7일과 8일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EVERLASTING(에버레스팅)’ 멤버 백결과 원혁의 ‘Infinit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백결과 원혁은 밀리터리 콘셉트 착장으로 남자다운 매력을 제대로 발산했다.

앞서 공개된 예준, 라노와 마찬가지로 두 멤버 역시 연기 속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멤버 백결은 카모플라주 무늬의 아우터를 허리에 두른 채 가죽 힙색의 밀리터리 착장으로 카리스마를 더했다.
특히 팔 근육을 드러낸 민소매 의상이 섹시한 매력을 배가 시켰다.이어 공개된 원혁 또한 크롭 데님 재킷과 카키 색상의 의상, 탄띠 벨트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금발로 변신한 헤어 스타일링과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는 등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엘라스트는 내달 2일 첫 정규 앨범 ‘EVERLASTING’을 들고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또한 다양한 티저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엘라스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EVERLASTING’은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이엔터테인먼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