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 박진이 프로 라운딩매니저 컨텐츠 참여

      2024.04.09 16:37   수정 : 2024.04.09 16:37기사원문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의 대표 모델 박진이 프로가 직접 게임 내 라운딩 매니저로 참여한다. 현재 라운딩 매니저 컨텐츠는 개발 마무리 단계로, 유료 아이템이 아닌 선택 시 기본으로 제공된다.

라운딩 매니저는 실제 스크린 골프 플레이 중 굿샷, 버디, 이글, 파, 홀인원 등 좋은 샷이 나왔을 때 축하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퍼팅 시 퍼팅 라이를 알려주기도 하며 특정 지형에서 클럽선택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숏게임 공략 가이드까지 해 줌으로써 플레이에 다양한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볼이 날아갈 때의 다양한 볼꼬리 효과까지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사실감 넘치는 필드 구현에 더해 버라이어티한 재미 요소를 추가 과금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다. 봄 시즌에 가장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벛꽂 볼꼬리 외에도 메테오, 아이스, 버블 등 다양한 테마별 볼꼬리를 선보임으로써 궤적을 보는 재미를 더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스윙제트는 자체 개발, 최고 수준의 몰입감을 제공하는 Z-SYSTEM을 통해 골프의 사실감을 스크린 내에 극대화 하였을 뿐 아니라, 라운딩 매니저 및 볼꼬리 효과 등과 같이 무료로 제공되는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다.

이렇게 더스윙제트는 3월 1일 미사 직영점 오픈 이후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가 진행 중에 있다. 다양한 볼꼬리 효과는 4월 말, 박진이 라운딩 매니저는 5월 중 미사 직영점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더스윙골프 최재호 회장은 “더스윙제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플레이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대표 모델 박진이 프로를 라운딩 매니저로 선택하였다.
또한 인게임 내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개발하고 추가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스크린 골프 더스윙제트는 4월 11일부터 개최되는 ‘제 73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에 참가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효과가 적용된 플레이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상반기 한정 최신 타석 반값창업 등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