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골프, 시원하고 세련된 2024 봄여름 신상품 선봬

      2024.04.11 10:30   수정 : 2024.04.11 10:3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2024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인다. 르꼬끄골프의 상반기 첫번째 캠페인 '데이 드림'도 함께 공개했다.

11일 르꼬끄골프를 전개하는 데상트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봄여름 라인업은 청량감 넘치는 컬러와 레터링 로고, 컬러 블록, 스트라이프, 스트링 등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레드, 블루, 망고, 민트 등 높은 채도의 컬러를 사용해 활기찬 에너지를 강조했고, 몸을 조이지 않는 실루엣,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으로 자연스러움을 살렸다.

주력 제품은 여성용 원피스와 남성용 피케셔츠이다.
원피스는 무더운 여름, 단 한 벌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하기에 무척 유용하다. 피케셔츠는 땀 흡수와 통풍이 잘 되는 섬유 '피케'로 만든 것을 가리키는 것으로, 클래식한 멋에 기능성을 더해 스포츠 웨어로 각광받고 있다.

여성용 주력 제품인 '반집업 플리츠 원피스'는 라이트 블루 컬러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과 허리까지 연결된 지퍼 디자인이 스포티한 멋을 선사한다. '경량 아웃포켓 홑겹 점퍼'도 원피스와 동일한 라이트 블루 컬러이다.
밑단 스트링을 조일 수도 있어 다양한 실루엣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남성용 '피케 셔츠'는 르꼬끄골프의 주력 제품인 '99피케셔츠'를 필두로 다양한 소재, 컬러로 선보인다. 가장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간편히 착용하기 좋다.


이번 캠페인에 등장하는 피케셔츠, 원피스, 경량 점퍼, 볼캡 등 2024 봄여름 신제품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