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제, 자사앱에서 ‘딜리버리 오더’ 서비스 시작
2024.04.16 14:52
수정 : 2024.04.16 14:52기사원문
라이프 스타일 카페 브랜드 아티제는 자사앱 ‘클럽 아티제’ 내 ‘딜리버리 오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비스 ‘딜리버리 오더’는 수도권 내 주요 매장 10곳(역삼역점, 서초점, 잠원2점, 서초역점, 역삼신라스테이점, 올림픽공원점, 송파아이파크점, 분당서현점, 여의도점, 여의도롯데캐슬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 제공 지점은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티제는 ‘딜리버리 오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클럽 아티제’를 통한 최소 배달 주문 금액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간동안 배달비 없이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단, 1차 오픈으로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던 역삼역점은 이번 프로모션 혜택 적용에서 제외된다.
아티제 관계자는 “아티제의 다채로운 메뉴들을 보다 편리하게 배달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딜리버리 오더’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재 아티제는 자사앱 ‘클럽 아티제’를 통해 3가지의 오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로 도입한 ‘딜리버리 오더’ 서비스 외에 앱을 통해 메뉴를 선주문한 후 인근 아티제 매장에서 픽업해 가는 ‘아티제 커텍트’, 아티제 케이크를 예약 주문하는 ‘홀케이크 예약’을 이용할 수 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