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바이텍, 국내 최대 규모 '생명과학·분석장비' 전시회 참가
2024.04.18 09:04
수정 : 2024.04.18 09:0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지더블유바이텍이 '코리아랩 2024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18회를 맞는 코리아랩은 국내 최대 생명과학 및 연구 실험 분석장비 무역 전시회로 오는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총 4일간 일산 킨텍스(KINTEX) 제2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지더블유바이텍은 이번 전시회에서 실험실 기초 제품군, 바이오 장비 등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설치하고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는 특히 고객 체험형으로 오픈해 다양한 기기, 제품 등을 직접 체험하고 시뮬레이션이 가능해 집중 홍보가 이뤄지도록 기획됐다.
이 회사는 수질·환경·제약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는 써모 사이언티픽(Thermo Scientific)의 오리온(Orion) 다항목 수질측정기와 핀피펫(Finnpipette)의 피펫, 실험실 연구 기초 바탕이 되는 코닝(Corning)의 세포배양 랩웨어, 리파인(Refeyn)의 TwoMP 질량 광도계(TwoMP Mass Photometer)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전시에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지더블유바이텍은 행사 중 25일에 ‘단백질 구조 및 특성 분석, AAV, PROTAC, Gene editing 등 신약 개발을 위한 Mass Photometry 원리 및 응용’을 주제로 발표 현장 세미나를 진행한다. 보다 많은 연구자에게 신제품, 우수 제품, 신기술 등을 직접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전시 현장에서는 제품 체험을 통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 부스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한다. 지더블유바이텍의 전시부스 위치는 8N101이다.
kakim@fnnews.com 김경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