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레전드 이수근, 친정 깜짝 방문…명불허전 개그감 자랑

      2024.04.19 08:57   수정 : 2024.04.19 08:57기사원문
KBS 2TV '개그콘서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레전드 개그맨' 이수근이 '개그콘서트'에 등판한다.

21일 오후 방송하는 KBS 2TV '개그콘서트' 1072회에서는 '개그콘서트'가 낳은 스타이자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개그맨 이수근이 출연한다. 그는 '바디언즈'와 '챗플릭스' 코너에 출연해 명불허전 개그감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수근은 '바디언즈'에서 바디언즈를 이끄는 대장으로 등장한다. 이수근은 자타가 인정하는 몸개그의 달인답게 금세 코너에 녹아들며 유쾌한 웃음을 만들어냈을 뿐만 아니라, '바디언즈'의 공공연한 비밀도 폭로했다는 후문이다.
이수근이 밝힌 '바디언즈' 3인방의 비밀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근은 100% 무대본 코너 '챗플릭스'에도 등장한다. 수사반장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날 '챗플릭스'에서 이수근은 사건의 용의자로 등장한다. 그는 '챗플릭스' 표 매운맛 목격담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특유의 능청을 바탕으로 모두를 웃게 한다고 해 이목이 쏠린다.

새 코너 '마지막 출근'도 출격을 앞두고 있다. '마지막 출근'은 곧 문을 닫는 회사의 마지막 하루를 코믹하게 그린 콩트 코미디다. '마지막 출근'에는 '개그콘서트'의 미녀 개그맨으로 유명한 KBS 28기 개그맨 홍예슬을 비롯해, 이정수(SBS 8기), 김진곤(SBS 9기), 정세협(SBS 10기), 심영보(SBS 13기)가 출연한다. 특히 지난해 방송한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특전사' 캐릭터로 사랑을 받았던 이정수가 '개그콘서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너로 기대감을 높인다.

철없는 아빠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운 우리 아빠'에서는 딸 나현영의 소심한 반격이 펼쳐진다. 이날 나현영은 결혼식 하객 알바를 하다 사고 친 아빠 오민우의 이야기를 듣고 황당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매번 아빠의 기행에 한숨을 내쉬던 나현영은 이날 '결혼식 빌런' 아빠도 예상하지 못한 행동으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밖에 '금쪽 유치원', '그들이 사는 세상', '데프콘 어때요', '심곡파출소' 등 다채로운 코너들이 '개그콘서트' 시청자들과 함께 웃음 사냥을 떠날 계획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