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F 파크콘서트 출연진 공개...멜로망스·폴킴·적재·임한별 등

      2024.04.22 09:55   수정 : 2024.04.22 09: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부산시는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의 '파크콘서트'를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30분 북구 화명생태공원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파크콘서트'는 모든 세대가 함께 돗자리에 앉아 편안하게 자연과 음악에서 힐링할 수 있는 야외 나들이형 음악 축제로, 무료 관람이다.

이번 콘서트는 멜로망스, 폴킴, 적재, 임한별 등 '4인 4색 보컬' 음악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첫번째 주자는 달콤한 노래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멜로망스(김민석, 정동환)로 '선물' '사랑인가봐' 등으로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작사, 작곡 능력을 겸비한 실력과 대중성을 함께 갖춘 감성 듀오다.

두 번째 주자 폴킴은 '너를 만나' '모든날 모든순간' 등을 부른 음원 강자이자 음악가로, 이번 공연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과 호흡하며 소중한 추억을 선물한다.


이어 '별 보러 가자'로 단숨에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떠오른 적재가 무대에 올라 현란한 기타 연주와 함께 관객들을 몰입시킬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먼데이키즈 출신의 가수 임한별이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 OST로 존재감을 증명한다.

그 외에도 싱어송라이터 ‘픽보이’와 지역 음악가도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심재민 시 문화체육국장은 "낙조가 아름다운 낙동강 풍광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일상의 여유를 찾을 수 있게 다채로운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화명생태공원이라는 새로운 문화공간을 시민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