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체험형 직무교육 '커리어 부트캠프' 매니저 모집

      2024.04.22 10:01   수정 : 2024.04.22 10:0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수원=장충식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오는 28일까지 '커리어 부트캠프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진행을 이끌어갈 프로젝트 매니저(PM)를 모집 한다고 22일 밝혔다.

'커리어 부트캠프 프로그램'은 경기도 내에 있는 미취업 청년들이 프로젝트 매니저와 함께 실제 업무를 기반으로 한 직무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 사업의 프로젝트 매니저는 구직자들이 실질적인 직무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현업기반의 과제를 제안하고, 참여자들과 함께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도록 정기적인 점검을 진행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인사·회계·경영기획, IT·SW, 마케팅·광고·홍보 등 5개 분야로 공고(4월 12일 기준), 프로젝트 제안 분야 관련 경력 3년 이상 재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프로젝트 매니저(PM)로 선정되면 프로젝트 수당 지급, 소정의 활동비 지원, PM간 네트워킹 형성 지원, 활동 증명서 발급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접수는 '잡아바 어플라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28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프로젝트 매니저 선정은 신청서와 주제 제안서를 토대로 한 서류심사를 거쳐 5월 중 선발할 계획이다.


김선영 경기도일자리재단 융합인재본부장은 "커리어 부트캠프 프로젝트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중요한 사업이기에 프로젝트 매니저들의 중요성 역시 큰 만큼 모집에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구직자들의 원활한 정보수집을 위한 온라인 멘토링 제공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도내 구직자들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jjang@fnnews.com 장충식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