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 팔공티와 함께 ‘두팔 벌려 환영해’ 이벤트
2024.04.23 15:06
수정 : 2024.04.23 15:06기사원문
나만의 레시피로 즐기는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카페 프랜차이즈 ‘팔공티’와 손잡고 이달 23일부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두끼와 팔공티가 준비한 ‘두팔 벌려 환영해’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된다. 최근 1525여성과 MZ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두 브랜드의 이번 공동 이벤트는 ‘이런 꿀조합 칭찬해’, ‘부모님 모시고 꼭 갑니다’ 등 이미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에 대한 마음을 각 브랜드의 공식 SNS 채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두끼 방문 후기 또는 팔공티 신메뉴 후기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하고 해당 브랜드를 태그할 경우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가정의 달에 맞게 경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두끼 식사권과 팔공티 신상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 브랜드의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팔공티와 맛있는 제휴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시도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