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제베원·엘라스트→도경수·육성재…5月 컴백 라인업 HOT

      2024.04.24 13:01   수정 : 2024.04.24 13:01기사원문
5월, 특별한 남자들의 컴백 러시가 시작된다.오는 5월은 라이징 케이팝 그룹부터 실력파 남자 솔로 아티스트들까지 앨범 발매 소식까지 풍성하게 예고되어 케이팝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5월의 첫 컴백 주자로 나서는 브랜뉴뮤직 소속 보이그룹 YOUNITE(유나이트)는 1일 오후 6시 여섯 번째 EP ‘ANOTHER(어나더)’를 발매한다.

또한 컴백 당일 반포 한강공원에서의 공개 쇼케이스 개최하는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곧이어 2일, 엘라스트(E’LAST)와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동시 출격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엘라스트는 ‘영원한’, ‘변치 않는’이라는 뜻을 내포한 ‘EVERLASTING’에서 만들어진 팀명과 동명의 앨범으로 의미를 더했고, 앞서 밀리터리 룩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판타지 보이즈는 미니 3집 ‘MAKE SUNSHINE(메이크 선샤인)’으로 약 5개월 만에 돌아온다. 지난 15일 청량한 느낌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 한 이들은 내달 2일 첫사랑 감성의 타이틀곡 ‘분명 그녀가 나를 보고 웃잖아’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은 내달 13일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으로 컴백한다. 이들은 앨범 발매에 앞서 청량함 그 자체를 보여줄 선공개 곡 ‘SWEAT’을 24일(오늘) 오후 6시 발매하고 음악방송 활동 등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최근 코첼라 페스티벌을 뜨겁게 달구며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우뚝 선 에이티즈(ATEEZ)는 5월의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이들은 지난 21일 공식 SNS에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프로모션 맵 공개를 통해 내달 31일 오후 1시 발매 소식을 알리며 글로벌 팬들의 들썩이게 만들었다.솔로 남성 보컬들의 신보 소식도 핫하다. 지난 12월 1인 기획사를 설립한 그룹 펜타곤 출신 키노는 내달 2일 직접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첫 EP 'If this is love, I want a refund(이프 디스 이즈 러브, 아이원트 어 리펀드)'를 발매하고 이어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도경수, 김재환, 육성재가 연이어 신보를 선보인다.
도경수는 삶의 여정 속에서 봄날의 꽃처럼 만개하는 다채로운 성장을 주제로 한 미니 3집 ‘성장’으로 7일 팬들을 만난다. 김재환이 자신의 길을 함께해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속마음을 녹여낸 앨범 미니 7집 ‘I Adore(아이 어도어)’는 8일 공개되고, 육성재는 소속사 이적 후 4년 만에 새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해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다가오는 5월, 뜨거워지는 날씨만큼이나 화려한 보이그룹과 남자 솔로 아티스트들의 컴백 소식이 케이팝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으며, 다채로운 음악들이 리스너들의 플레이 리스트를 책임질 예정이다.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브랜뉴뮤직(유나이트), 이엔터테인먼트(엘라스트), 포켓돌스튜디오(판타지보이즈), 웨이크원(제로베이스원), KQ엔터테인먼트(에이티즈), 네이키드(키노), 컴퍼니수수(도경수), 웨이크원(김재환), 아이윌미디어(육성재)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