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2024.05.01 13:47
수정 : 2024.05.01 13:4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대구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여름학기 대백문화센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여름학기 강좌 기간은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다.
대구백화점은 여름휴가 등 야외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다이어트와 기초체력 및 건강관리가 중요한 점을 고려, '건강관리/임산부를 위한 굿볼메소드', '다이어트 성공비결 라틴댄스', '신나게 날씬하게 줌바
피트니스' 강좌를 신설했다.
또 체형관리 분야의 인기강좌 'SNPE 바디밸런스'도 편성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다양한 어린이 방학특강도 마련했다. 부족한 공부를 보완하고 다음 학기를 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는 강좌들로 진행된다.
'어린이 글쓰기'와 '신나는 어린이영어', '브레인 사고력수학', '과학실험-개구리알 만들기' 등이 있다.
자녀뿐만 아니라 학부모를 위한 '자녀 글쓰기 지도방안 특강'도 마련했고, 논리적이고 명확한 말하기를 훈련하는 '웅변스피치리더십 특강'은 인기가 많아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수강 접수 문의가 접수 첫 날부터 이어지고 있다.
이외 대백문화센터 인기강좌인 콘서트형 가요교실인 'TBC 가요 아카데미'와 '방송인 장인환의 즐거운 노래세상' 등도 지난 봄 학기보다 다양한 초대가수와 충실한 내용으로 구성해 보강했다.
대백문화센터 여름학기 접수는 12층 문화센터로 방문 접수하거나 모바일 앱(APP)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방문 접수 시 정기강좌 1강좌 1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1일 선착순 50명).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