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만들고 소셜마켓 구경".. 하이원리조트 '어린이날' 이벤트
2024.05.02 15:17
수정 : 2024.05.02 15:17기사원문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5월 어린이날을 기념해 이색 패키지와 특별 행사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먼저 4일과 5일 양일간 ‘어린이날 케이크 만들기 패키지’에 참여할 수 있다.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패밀리타입 객실과 키즈케어 서비스가 결합된 상품으로, 부모에게는 휴식을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키지 프로그램 대상은 6~13세 아동으로, 체크인 당일 이용 가능하다. 참가 어린이들은 안전도움요원의 지도 아래 케이크 데커레이션을 찾는 보물찾기와 비눗방울 놀이를 즐긴 뒤, 호텔 셰프와 함께 나만의 케이크를 만든다.
같은 기간 강원랜드사회공헌재단이 진행하는 ‘2024 소셜마켓’이 하이원 그랜드호텔 야외 스카이가든에서 열린다. 폐광지역 4개 시군 농업인, 소상공인, 로컬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셀러들이 모여 지역상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으로, 40여개 부스에서 농산물과 먹거리, 수공예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곰취, 어수리, 곤드레 등 지역 산나물을 듬뿍 담은 비빔밥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보는 ‘산나물 대형 비빔밥 퍼포먼스’, 키다리 피에로 풍선아트, 마술·버블쇼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마케팅기획실장은 “미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올해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이원에서 가족과 함께 어린이날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