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크닉 즐기고 화이트베어와 찰칵.. 가정의 달, 롯데월드로
2024.05.02 18:22
수정 : 2024.05.02 19:13기사원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에서는 특별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 등 고객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특별 콘텐츠가 마련된다.
먼저 4일과 5일 낮 12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는 EBS 어린이 프로그램 '모여라 딩동댕'으로 유명한 '뚝딱이 아빠'와 함께하는 '어린이 만만세' 행사가 열린다. 뚝딱이 아빠와의 만남, 마술사 정성모의 매직쇼, 어린이 응원단 '레인보우'의 축하공연, 풍선 마임쇼 등으로 구성해 흥이 가득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4~6일 오후 4시30분 가든스테이지 객석 뒤편에서는 '어린이날 스페셜 캐릭터 환타지아' 공연을 선보인다. 동화 속 주인공이 된 롯데월드 캐릭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캐릭터 환타지아'와 '키디밴드'가 만나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는 스폐셜 무대다. 삐에로와 왕자, 공주가 깜짝 등장해 즉석에서 어린이들을 섭외해 공연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아이스가든에서는 화이트베어와 함께하는 캐릭터 포토타임이 오후 4시30분부터 20분간 진행된다. 또 캐릭터 IP 멀티숍 '부스럭'에서는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해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너도 애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쿠아리움은 해양 생물 및 캐릭터 이벤트를 준비했다. 4~5일 오후 3시에는 바다 친구 '해마'와 '크랩'이 어린이날을 축하하는 포토타임을 갖고, 오는 19일까지 매일 오후 12시와 2시에는 귀여운 상어 의상을 입은 아쿠아리스트가 환영 인사를 건네는 '수중 웨이빙' 행사를 진행한다.
극지방존에서는 주말과 공휴일 오후 12시와 4시에 생태설명회 '라디오 펭스타! 쉿 펭귄의 사생활'을 연다. 전문 아쿠아리스트의 해설로 펭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펭귄 가계도를 통해 아쿠아리움에 사는 펭귄들들의 특징을 이해할 수 있다.
서울스카이는 5월 한달간 프라이빗 '캠크닉(캠핑+피크닉)' 프로그램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 캠핑장 콘셉트로 꾸며진 120층 스카이테라스에서 서울 하늘의 아름다운 일몰과 야경을 바라보며 '123라운지'의 캠크닉 스페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