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은, 첫 싱글 '당도하리라'로 국악 트로트 열풍 예고

      2024.05.08 13:45   수정 : 2024.05.08 13:45기사원문

트로트 가수 홍단이 본명 이예은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새출발을 시작한다.TV조선 '미스트롯3'에서 현역부 출신으로 참가해 활약한 홍단은 최근 본명 이예은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베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이에 이예은은 올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당도하리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당도하리라'는 한 여인의 님을 향한 그리움을 유쾌하면서도 정감 있게 풀어낸 국악풍의 정통 트로트 곡이다. 이예은이 가창뿐 아니라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당도하리라'는 영탁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최수호 '조선의 남자' 등 여러 히트곡을 만든 음악 프로듀서 구희상이 작·편곡에 참여했으며, '국민 코러스' 김현아의 목소리도 더해져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이예은의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한 싱어송라이터 로맨이 기획 및 제작 작업 전반을 진두지휘했다.이예은은 그간 해주, 홍단이라는 예명으로 트롯계에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왔다.
'미스트롯3' 본선 진출의 쾌거를 이룩한 가운데, 트렌드지수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enterjin@fnnews.com 한아진 기자 (사진=베스트엔터테인먼트)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