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가정의 달 홈마카세로 외식 부담 낮추세요"...프리미엄 참치회 방송
2024.05.09 10:32
수정 : 2024.05.09 10:3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GS샵이 5월 한 달간 진행하는 상상초월 특집에 맞춰 참치 해체쇼와 함께 프리미엄 참치회를 방송한다.
9일 GS샵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 5시35분부터 '동원 진(眞) 프리미엄 참치세트'를 선보인다.
고급 횟집에서만 즐기던 프리미엄 참치회를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배꼽살, 대뱃살, 중뱃살 등 통뱃살 600g과 속살 400g, 생고추냉이, 간장소스로 구성해 8만9900원에 판매한다.
동원 진 프리미엄 참치세트는 세계 10대 수산기업이자 국내 참치시장을 42% 점유하고 있는 동원산업이 지중해에서 어획한 최고급 참다랑어로 만든 상품이다. 참다랑어는 육질이 진한 붉은색이며 최고급 횟감용으로 사용되다 보니 바다의 귀족으로 불리는 귀한 어종이다.
이번 방송은 가정의 달 외식 수요를 겨냥해 특별히 마련됐다고 GS샵은 소개했다. 고물가에 최고급 음식을 가정에서 홈마카세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특히 TV홈쇼핑 방송 중 동원산업 30년 경력의 박주난 셰프가 대형 참다랑어를 해체하며 부위별 맛과 특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또 상품을 배송받은 후 보관법부터 조리법, 참치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먹는 순서까지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김진산 GS샵 푸드팀MD는 "참치회는 냉동 유지가 필수라 본래 홈쇼핑에서도 겨울철에만 운영하던 상품이지만 부모님을 위해 맛난 음식을 대접하고 싶은 자식의 마음으로 어렵게 준비했다"며 "냉매제를 아이스크림 판매 수준으로 강화해 신선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니 단 1회 진행하는 방송에 많은 고객분들이 이용해 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