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양세찬·이은지, 실험 카메라 예능 '독사과' MC 출격…28일 첫방
2024.05.10 09:45
수정 : 2024.05.10 09:45기사원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실험 카메라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안방을 찾아온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실험 카메라' 아이템을 요즘 세대에 맞게 변형시킨 리얼 실험 카메라 예능으로,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 5인방이 스튜디오 MC로 출연한다.
전현무는 자타공인 국민 MC이자, 평소 '나는 솔로'의 애청자라고 밝힐 만큼 연애 예능 및 남녀의 심리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다.
양세찬과 이은지는 '플러팅 고수'이자 팔방미인 코미디언으로 그동안 개그 코너를 통해 여러 상황극 및 실험 카메라 경험을 두루 거친 만큼 '연애실험실' 속 남녀의 상황에 깊이 몰입할 최적의 MC다. 또한 남녀의 심리 변화를 예리하게 분석해, 실험 카메라 예능의 맛을 제대로 살릴 예정이다.
츄는 호불호가 없는 '공감 요정'으로서 실험 카메라 속 돌발 상황에 생생한 리액션을 쏟아내며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성지인은 '대한민국 대표 커플매니저'이자 현직 '결혼정보회사 대표'로 오랜 노하우를 갖고 있는 만큼, 사랑과 결혼을 주제로 한 실험 카메라에서 냉철하고 심도 깊은 의견을 더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예전의 TV부터 지금의 유튜브까지 연애 심리 실험에 대한 콘텐츠는 꾸준하게 인기를 얻었다"며 "실제 커플에게 의뢰를 받아 다양한 연애 관련 실험을 전개하는 '독사과 챌린지'부터 '실험 카메라'로 남녀 사이의 특정 상황에 대한 미묘한 반응 차이를 살피는 '독사과실험실: 당신이라면?'까지 지금의 사랑과 연애 방식에 대해 뜨거운 화두를 던지려 한다, 돌발 상황에서 벌어지는 실제 연인들의 세심한 심리 변화와 뜻밖의 웃음과 감동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처음 방송되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