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가정의 달 맞아 SSG닷컴과 '바릴라 하트파스타 캠페인' 진행
2024.05.13 15:35
수정 : 2024.05.13 15:35기사원문
'바릴라 하트파스타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파스타 요리로 사랑을 전하는 취지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지난해 미국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작되었으며 당시 바릴라 LOVE(러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내고 큰 인기를 얻었다.
하트파스타는 바릴라의 파스타 교육기관인 아카데미아 바릴라(Academia Barilla)의 셰프 마르첼로 자카리아(Marcello Zaccaria)가 직접 디자인한 파스타 제품이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하트파스타는 두 개의 하트가 겹친 모양이 특징이다. 한쪽 면은 매끄럽게, 다른 한쪽 면에는 줄무늬를 새겨 소스가 잘 배어들 뿐 아니라 입안에서 다양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하트파스타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판매되지 않으며 하트파스타 캠페인을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바릴라 하트파스타 캠페인'은 SSG닷컴에서 바릴라 및 아티장 제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하트파스타 한정판 키트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하트파스타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쿠킹클래스 참여권, 하트파스타 요리를 직접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심퍼티쿠시' 식사권을 제공한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