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유아모르 주얼리·시계, 성년의 날 선물로 주목

      2024.05.14 08:20   수정 : 2024.05.14 08:20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여성 워치 및 주얼리 브랜드 '디유아모르(DIEUAMOUR)'의 주얼리와 시계 컬렉션이 5월 가정의 달 및 성년의 날을 맞이해 주목받고 있다.

14일 디유아모르에 따르면 주얼리 컬렉션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과 더불어 14K 및 18K 금, 다이아몬드, 컬러 스톤 등 고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제작된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발찌, 반지 라인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한 주얼리'라는 디유아모르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있어 성년의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주얼리 아이템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구성된 디유아모르의 시계 컬렉션은 12시 방향 시계 다이얼에 세팅된 1pc의 천연 다이아몬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소중한 시간을 아름답게 표현해 성년의 날을 기념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라는 설명이다.


디유아모르 관계자는 "5월은 성년의 날을 포함한 다양한 행사가 있는 달인 만큼 특별한 혜택의 행사를 기획 중에 있다"며 "디유아모르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여성 시계·주얼리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더욱 의미있고 값진 기념일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