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지코지의 낭만 선사"..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제주 푸른밤' 패키지

      2024.05.20 17:46   수정 : 2024.05.20 17:46기사원문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섭지코지의 낭만을 오롯이 만끽할 수 있는 '제주 푸른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패키지는 4일 기준 로얄객실(112㎡) 투숙과 코지 레스토랑 조식 뷔페, 민트카페 음료이용권, 섭지광장서 즐기는 맥주 무제한 이용권 등으로 구성됐다.

객실 투숙시 사계절 온수풀과 아이들을 위한 실내형 놀이터 '키즈 플레이라운지'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섭지광장은 단지 내 오렌지동 기존 체크인센터 앞에 조성된 녹지 공간이다. 맥주와 음료, 다양한 종류의 음식 등을 즐길 수 있고 저녁 시간대 라이브 공연도 마련될 예정이다.


얼리 서머 프로모션 기간인 6월 1일부터 7월 11일까지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치킨, 피자, 모둠 소시지 등 섭지플래터 선택 이용권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39만원부터이며, 상품 예약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재영 총지배인은 "최근 섭지광장과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정원 야간개장 등 자연과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했다"며 "올여름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n1302@fnnews.com 장인서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