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스테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2년연속 화장품부문 대상

      2024.05.23 08:41   수정 : 2024.05.23 08:41기사원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는 ‘제14회 2024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특히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초심의 경영방침으로 알로에스테는 미국 농림부가 인증한 유기농 알로에를 함유하고, 기능성 원료로 다양한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한 게 특징이다. 전체 라인에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합성 보존 성분 대신에 베리류에서 추출한 자연유래방부성분을 적용하기도 했다.

알로에스테에 따르면 알로에 다당체 성분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 주고 수분을 보충, 충전, 증발 억제 등의 단계로 피부에 적용돼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속건조까지 잡아줘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현대인의 피부 고민인 주름, 미백, 모공, 탄력, 피부결 등을 한꺼번에 케어하기 위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4종의 발효추출물, 3종의 줄기세포, 펩타이드콤플렉스, EGF, 비타민C 등 다양한 기능성 신소재를 함유한 고품격 라인도 선보이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품에도 자연유래방부시스템을 적용해 물리적, 화학적 자극으로부터 피부손상을 줄였다.


그린알로에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안전한 신소재로 친환경화장품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고 여성 일자리 창출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도 높여갈 것”이라고 비전을 제시했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