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둘이 여행 갈래' 이효리, 母 뒷모습 보며 눈물…애틋함 가득

      2024.05.22 11:57   수정 : 2024.05.22 11:57기사원문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이효리가 어머니의 뒷모습을 보고 눈물을 흘려 뭉클함을 자아낸다.

22일 이효리 모녀의 여행을 담은 JTBC 새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예고편이 공개됐다.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이효리가 태어나 처음으로 엄마와 단둘이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예고편은 철없는 막내딸 이효리와 이효리를 능가하는 엄마의 유쾌한 여행의 시작부터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따뜻하고 애정 어린 이효리 모녀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에 앞서 이효리와 엄마는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부모님 여행 10계명'을 약속한다. 하지만 이내 "땀나는 것도 싫다, 손(잡는 것)도 싫다", "왜 끌고 가", "보지도 않고 싫대" 등 가족과 여행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들이 연이어 등장해 웃음을 자아낸다.


놀이기구를 타고 힘들어하는 의욕만 가득한 철없는 막내딸 이효리와 바닷가 바위도 거침없이 뛰어넘는 겁 없는 엄마는 다른 듯하면서도, 잘 때 사이좋게 코를 골고 걸을 때는 비슷한 걸음걸이를 발견하며 보는 이들의 미소를 짓게 한다.


그런가 하면 혼자 눈물을 흘리는 이효리의 모습도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식사를 준비하는 엄마의 뒷모습을 지긋이 바라보고, 엄마를 단장해 주며 두 눈 가득 엄마를 담는 이효리의 애정어린 눈빛은 가깝고도 멀기만 한 평범한 모녀의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엄마와 딸들에게 뭉클한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오는 26일 오후 9시 10분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