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위하준, 정려원으로 가득했다…애틋 과거사 대방출
2024.05.22 14:49
수정 : 2024.05.22 14:49기사원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졸업' 정려원, 위하준의 애틋하게 설레는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tvN 토일드라마 '졸업'(극본 박경화/연출 안판석) 측은 22일 서혜진(정려원 분)과 이준호(위하준 분)의 풋풋하고도 특별한 과거 서사로 시청자들에게 가슴 벅찬 설렘을 안긴 미공개 컷을 외부에 선보였다.
극 중에서 서혜진을 포함한 모두의 반대를 무릅쓰고 대치 체이스로 컴백한 이준호는 놀라울 만큼 빠르게 성장해 나갔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모든 순간이 서혜진으로 가득했던 이준호의 잊지 못할 순간들이 담겼다. 낮과 밤 가릴 것 없이 이준호의 곁에서 함께하며, 그를 이끌어주었던 서혜진은 흐트러짐 없이 단정한 지금과 달리 수수하고 앳된 그 시절 '첫사랑' 그 자체다.
수업에 열중하다가도 서혜진에게 어쩔 수 없이 시선을 빼앗겼던 이준호는 괜히 유치한 '볼콕' 장난을 거는 모습은 영락없이 사랑에 빠진 소년이다. 합격자 발표를 떨리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두 사제의 모습은 이들 인생에서 가장 간절하고도 순수했던 그때의 심정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졸업' 제작진은 "프로젝트 이후 두 사람은 대치 체이스 안팎으로 예상치 못한 지각 변동을 겪게 된다"라며 "함께하는 시간 속에서 전보다도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서로를 지키기 위한 선택을 한다, 그 과정 속에서 확실해지는 감정을 확인할 이들의 이야기를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졸업'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