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들의 솔로탈출기...'시흥솔로 in 거북섬' 공개

      2024.05.26 11:55   수정 : 2024.05.26 11:5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시흥=노진균 기자】 걍기 시흥시가 공무원들의 솔로탈출기를 담아 낸 '시흥SOLO in 거북섬' 1편을 공개했다.

26일 시흥시에 따르면 시는 지난 24일 시흥시청 유튜브에 해당 영상을 게시했다.

'시흥SOLO in 거북섬'은 유명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패러디한 것으로 시흥시청 소속 미혼 공무원 남자 4명, 여자 4명 등이 출연해 솔로 탈출을 위한 파란만장한 커플매칭 과정을 담았다.



이는 시흥시 거북섬의 다양한 관광장소와 시흥시의 인구정책을 알리고, 오는 7월 13일 예정되어 있는 미혼남녀 만남 행사인 동명의 '시흥SOLO in 거북섬' 행사를 영상으로 사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영상은 총 3부작으로 구성돼 시화호와 거북섬을 배경으로 출연자들의 첫 만남, 첫인상 선택, 데이트 등 최종선택까지의 과정이 펼쳐진다.
이번에 공개되는 1편에 이어 2편은 31일, 3편은 6월 7일 공개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시흥SOLO in 거북섬' 업로드 기념으로 시청자 참여형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흥SOLO in 거북섬'1편의 주요화면을 캡처하고, 영상 홍보글을 본인의 SNS에 게시한 뒤 해당 링크를 네이버폼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카페 1만원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미혼남녀 시민 만남 행사인 동명의 '시흥SOLO in 거북섬'은 6월 중 참여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6월 초 시흥시청 누리집 공고문에서 확인하거나, 시흥시청 인구정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njk6246@fnnews.com 노진균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