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전형 면제 특전" 중앙그룹 ‘앙중크루’ 2기 모집

      2024.05.27 18:05   수정 : 2024.05.27 18:05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중앙그룹이 콘텐트 업계에 관심 있는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6월 15일까지 ‘앙중크루’ 2기를 모집한다.

앙중크루는 '앙증맞은 중앙 크루'라는 의미로, 중앙그룹이 콘텐트 시장의 미래 주역인 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자 준비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1기 당시, 13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앙중크루 2기는 7월 4일 강원도 평창 휘닉스 파크에서 1박 2일로 열리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실무진 특강(언론, 방송, 영화 등 콘텐트 부문) ▷주요 사업장 견학 ▷컨퍼런스 참가 등 다채로운 활동에 참여하며 중앙그룹 대표 크리에이터로 활약할 예정이다.


선발된 앙중크루에게는 알찬 혜택도 주어진다. 개인별·팀별 미션 수행을 위한 활동비는 물론이고, 다양한 중앙그룹의 콘텐트를 즐길 수 있도록 ‘더중앙플러스’, ‘폴인’을 비롯해 ‘티빙’ 등 다양한 구독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앙중크루 2기 활동을 끝까지 수료한 이들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한다. 수료증을 받은 학생들 중 기본 요건에 결격이 없는 경우, 향후 중앙그룹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6월 15일까지 국내 대학교 재·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총 20명을 선발하며, SNS 활용 능력이나 영상·디자인 편집 능력이 우수한 학생은 우대한다.

조성진 중앙홀딩스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앙중크루를 통해 콘텐트 업계에 관심이 많은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콘텐트 트렌드 선도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