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칩 출시 7주년...'콘북칩', '초북칩' 중 최애는? '스트리트 꼬북파이터' 이벤트

      2024.05.28 16:51   수정 : 2024.05.28 16:5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오리온은 K-스낵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꼬북칩'의 출시 7주년을 맞아 '스트리트 꼬북파이터'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트리트 꼬북파이터는 가장 좋아하는 꼬북칩 맛을 투표하는 이벤트로 포카칩이 포장재 색상에 따라 파카칩(파란색+포카칩)과 초카칩(초록색+포카칩)으로 불리며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가운데 '꼬북칩' 역시 SNS 등에 맛별 선호도 관련 게시글이 이어지고 있는 것에 착안해 마련됐다.

행사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 콘북칩(콘스프맛+꼬북칩)과 초북칩(초코츄러스맛+꼬북칩) 중에 선택 가능하다.

투표 후 '응원톡 매치'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꼬북칩 1박스씩을 선물할 예정이다. '꼬북칩 덕질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꼬북칩에 대한 애정을 담아 인증샷을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고 총 40명에게 이번 이벤트에서만 증정하는 '특별 제작 대형 꼬북칩'과 6월에 출시되는 '꼬북칩 신제품'을 먼저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해당 페이지에서 꼬북칩 신제품에 대한 정보를 선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7월 2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참여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꼬북칩 제품 포장에 있는 QR코드,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꼬북칩을 좋아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콘북칩, 초북칩의 경쟁 구도가 형성되고 있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실시간 인기투표 현황과 대형 꼬북칩, 가장 먼저 신제품을 맛볼 수 있는 기회 등을 제공하는 만큼 친구, 가족 등과 함께 참여하면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