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삼성전자와 맞손.."한 달 챌린지박스 도전하실래요?"

      2024.05.29 15:22   수정 : 2024.05.29 15:22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케이뱅크가 삼성전자와 협업해 오는 30일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의 특징은 케이뱅크가 AI 가전으로 AI 라이프를 선보이는 IT·가전 업체인 삼성전자와 손잡고 업종을 뛰어넘는 금융상품을 출시했다는 점이다.

삼성 AI 라이프 챌린지박스는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선착순 2만 좌까지 가입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목표 기간은 30일로 고정이다. 모으는 금액은 매주 별 5만~100만원 중 자유롭게 정할 수 있다.

케이뱅크 챌린지박스는 최대 연 4%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자동 돈 모으기’ 서비스다. 목표 금액 설정 시 매주 모아야 할 금액이 자동 계산된다. 기본 금리 연 1.5%에 목표일까지 성공을 완료하면 우대금리 2.5%가 적용된다.


챌린지박스 도전에 성공한 소비자 전원에게는 삼성스토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 원 캐시백 스페셜 쿠폰이 발급된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쓸 수 있다.

스페셜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결제 품목 제한 없이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단,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입점된 삼성스토어 매장에서는 쓸 수 없다.

챌린지박스 추가 경품 혜택도 있다.
성공한 금융소비자 중 4명을 추첨해 자녀가 있는 가정, 1인 가구 등 최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가전제품을 구성한 삼성 AI 라이프 패키지 4종(총 2천만 원 상당) 중 1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2주차에 케이뱅크 앱을 통해 발표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 생활 속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케이뱅크가 AI 라이프를 선도하는 삼성전자와 함께 손잡고 새로운 챌린지박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산업의 경계를 넘나드는 콜라보를 통해 금융 혜택에 더해 생활 속 혜택을 주는 케이뱅크로 나아가겠다 ”고 말했다. mj@fnnews.com 박문수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