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부산서 '시원하게 싸우자'
2024.05.29 18:17
수정 : 2024.05.29 18:17기사원문
여름 시즌 동안 퍼레이드 공연도 '쿨링 퍼레이드'로 바뀐다. 쿨링 퍼레이드는 배 모양의 퍼레이드 차량 '디스커버리호'와 선원으로 변신한 30명의 연기자와 함께 물에 흠뻑 젖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작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도 선보인다.
야외무대 '가든 스테이지' 앞에는 한낮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 공간 '워터 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각종 엄폐물과 장애물로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배틀존'과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플래쉬존'으로 구성된다. 또 개방감 있는 투명 돔 휴게공간은 냉방기와 차양막을 설치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쉼터로 탈바꿈했으며 다양한 소품들을 비치해 인기 포토존을 곳곳에 설치했다.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로리캐슬을 배경으로 메인 공연이 펼쳐지고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는다. 불꽃놀이는 6월 8일, 15일, 29일 3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6월 여름의 시작과 함께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BC, 신한, 삼성, 하나, 농협, KB국민, 우리카드 제휴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6월 1일부터 9일까지 본인에 한해 최대 55% 할인을, 이후에는 50% 할인된 가격에 종합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