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임직원 직무 맞춤형 역량 강화 프로그램 진행

      2024.06.04 09:25   수정 : 2024.06.04 09:25기사원문

안랩은 최근 △기획 및 마케팅 직무 대상 ‘2024 플래닝&스트레티지 데이(Planning & Strategy Day)’ △세일즈 직무 대상 ‘2024 세일즈 역량 강화 교육’ 등 임직원 직무 맞춤형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안랩은 먼저 지난 4월 25~26일 이틀간 기획(제품서비스기획, 전략기획 등) 및 마케팅 직군 임직원의 직무전문성 강화를 위한 ‘2024 플래닝&스트레티지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외부 강사를 초청해 △기획자의 습관 △쿠팡 출신 PO가 전하는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프로덕트 매니저 △인공지능(AI) 시대의 기획자를 위한 코파일럿, 챗GPT 활용 노하우 △PPT의 패러다임은 완전히 바뀌었다 with AI △Design Thinking 고객의 숨은 니즈를 발견하다 등 기획 업무 관련 다양한 세션에서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실습도 진행했다.



안랩은 5/30(목), 세일즈 직군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4 세일즈 역량 강화 교육’도 전개했다.

이 교육에서 안랩은 △최고 영업사원의 비법 △세일즈 협상 바이블 △내 일(JOB)이 그려지는 세일즈의 품격 등 세일즈 업무 노하우 공유 세션을 진행했다.
세션에서는 IT/보안 이외 다른 업종 영업 직군의 사례와 함께 고객 중심 사고, 세일즈 협상, 세일즈 화법 등 세일즈 직군이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공유했다.

안랩 관계자는 “안랩은 앞으로도 임직원의 꾸준한 자기개발을 위해 직무별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안랩은 △사내 연구개발 인력의 전문 지식과 역량 강화를 위한 ‘안랩 개발자 컨퍼런스' △사내 컨설팅 전문인력 역량강화 프로그램 ‘컨설팅 스쿨’ △신제품 개발 과정과 노하우를 전사에 공유하는 ‘제품 론칭 세션' 등을 진행하며 임직원의 자기개발과 직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