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마시는 마그네슘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 내놨다

      2024.06.04 10:34   수정 : 2024.06.04 10:3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의 맞춤 영양케어 브랜드 '닥터뉴트리'가 액상형 마그네슘 신제품 '마그엔B맥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는 근육과 신경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글루콘산 마그네슘을 함유한 제품이다. 마그네슘은 신경을 안정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는 중요한 영양소지만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지지 않아 식품 등으로 섭취해야 한다.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에는 고함량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담겨 한 병으로 하루 최소 권장량(94.5mg)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액상 앰플 타입으로 출시돼 신체 흡수율을 높였다.

또 '에너지 비타민'으로 불리는 비타민B군 3종(B1, B2, B6)을 고함량 배합했으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셀레늄,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 등을 더했다.
성분뿐 아니라 맛 측면에서도 블루베리 과즙을 더해 보다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 등 음료와 섞어 즐길 수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를 고함량 배합해 일상의 피로를 케어해주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jhpark@fnnews.com 박지현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