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은 그 마음으로" '서진이네2' 이서진, 남다른 꼬리곰탕 철학

      2024.06.05 15:03   수정 : 2024.06.05 15:03기사원문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서진이네2' 이서진이 10년의 사랑이 담긴 꼬리곰탕의 맛이 마침내 아이슬란드에서 공개된다.

오는 28일 처음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고민시가 뭉쳐 아이슬란드에 서진이네 2호점을 오픈, 곰탕으로 손님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곰탕에 누구보다 진심인 이서진의 모습이 담겼다. 10년 전, 정선의 시골 마을에서부터 스페인, 구례까지 이어진 이서진의 곰탕 사랑은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은 물론 신구의 입맛까지 사로잡으며 호평을 받아온 바 있다.


이서진의 꿈은 마침내 아이슬란드에서 이뤄진다. 이서진의 곰탕이 정식 메뉴로 개발돼 판매되는 것. 이서진은 땀을 흘려가며 조리에 열중하는가 하면 "한결같은 그 마음으로 해야지"라며 남다른 꼬리곰탕 철학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꼬리곰탕의 때깔을 섬세하게 확인하고 내부 심사는 엄격하게, 기름 통제는 철저하게 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끈다. 이서진이 끓인 꼬리곰탕을 맛본 최우식은 "이거예요"라고 진심이 담긴 감탄사를 내뱉어 맛을 더욱 궁금하게 한다.


또한 영상 속 식당을 찾아온 현지 손님들이 꼬리곰탕을 즐기는 장면도 인상적이다. 이서진의 정성으로 완성된 꼬리곰탕 국물을 맛보고 뼈를 들고 뜯는 등 남녀노소 손님들 모두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 꼬리곰탕으로 아이슬란드를 접수할 '서진이네2' 본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서진이네2'는 이날 오후 8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