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 보랏빛 향기'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라인 신제품 공개

      2024.06.10 08:51   수정 : 2024.06.10 08:51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의 퍼퓸&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가 대표작 시그니처 퍼퓸 라인의 신제품 '코튼366(사진)'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튼366은 포맨트가 자신 있게 선보인 시그니처 퍼퓸 라인에서 '판타지'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향수다. 숫자 366은 '존재하지 않는 판타지' 366일, 통상 1년으로 여겨지는 365일 바깥에 존재하는 366일을 뜻한다.



알데하이딕 시트러스 향을 기반으로 한 탑노트에서 스위트피와 자스민이 조화를 이루는 미들노트를 지나 앰버와 머스크가 가미된 스위트 캐시미어 노트를 베이스로 한다. 아시아 지역을 무대로 활동 중인 조향사 에밀리에 부즈의 손길이 닿은 향기는 감정을 공유하는 듯한 편안한 플로럴 향을 퍼뜨린다.


제품 용기에서부터 신비로운 느낌을 표현하고자 했다. 스위트피의 오묘한 보라색을 베이스로 용기 하단부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색감은 향수로서 제품의 고급감을 높인다.

다른 향수와 레이어링하면 색다른 향기 효과가 배가된다.
특히 비교적 최근 출시됐던 코튼 배쓰와 레이어링할 경우 코튼 배쓰 특유의 비누향 속의 달콤한 향기 포인트를 더한다. '자연의 향기' 3종 중 하나인 상탈 레인과 레이어링 시 진한 우디향과 더해져 판타지 숲 속으로 들어온 것 같은 감각을 선사한다.


에이피알은 측은 "토종 향 브랜드로서 입지를 넓혀가는 포맨트인 만큼 지속적인 신규 향기 개발과 관련 제품 출시로 관련 시장 영향력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