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2024 FIVB 여자 발리볼네이션스리그' 한국 대표팀 전 경기 생중계

      2024.06.12 16:12   수정 : 2024.06.12 16:12기사원문

쿠팡플레이가 12일 오후 7시 20분 일본에서 진행되는 ‘2024 FIVB 여자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의 3주차 한일전 경기를 포함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전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팀은 지난 5월 20일 태국전에서 약 3년 만에 첫 승리를 거두며 30연패를 끊었다. 에이스 강소휘가 22점을 기록하며 경기 최다 득점을 올린 데 이어 박정아와 정지윤이 각각 16점을 올렸다.

대표팀은 이 기세를 몰아 한일전에서 또 다른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주축이었던 김연경, 김수지, 양효진 선수들의 배턴 터치를 이어 받아 강소휘, 김다인 등 소위 ‘김연경의 후예들’로 구성된 대표팀은 이번 한일전을 기점으로 반전을 노리고 있다.
페르난도 모랄레스 감독은 ‘전원 공격’을 추구하는 새로운 전술로 팀의 역량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오는 3주 차 첫 경기인 한일전은 이후 경기들의 방향성을 결정짓는 중요한 방향타가 될 전망이다.

대한민국 대표팀의 3주차 경기는 일본에서 진행되는 만큼 새벽이나 이른 아침이 진행되던 이전 주차들과 다르게 대부분의 경기가 낮 또는 저녁 시간대에 진행된다.
대표팀을 응원하는 팬들은 쿠팡플레이를 통해 더욱 편한 시간에 한일전을 포함한 VNL의 모든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21년부터 4년 연속 여자배구 대표팀이 참가하는 VNL의 전 경기를 모두 독점 생중계하고 있다.
VNL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뿐만 아니라 배구선수권대회, 배구 올림픽 예선과 같이 팬들에게 풍성한 배구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