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검증된 인기 ‘망고&딸기 미니펄’ 8종 출시

      2024.06.13 15:57   수정 : 2024.06.13 15:57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지난 3월 출시한 ‘미니펄 신메뉴’의 인기에 힘입어 과일 토핑을 강조한 업그레이드 신메뉴 ‘망고&딸기 더블, 트리플 미니펄’ 8종을 추가로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미니펄 신메뉴는 SNS에서 인기가 높았던 ‘사고 디저트’를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 것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200만 잔이 판매됐다. 기존 타피오카 펄보다 작고 오밀조밀한 사이즈의 미니펄의 새로운 식감과 달콤한 과육을 듬뿍 넣은 풍성한 맛의 조화로 입소문을 타며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공차는 고객의 취향에 따라 음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데, 이번 신메뉴는 기존 미니펄 음료에 망고 토핑을 추가해 판매되었던 나만의 레시피를 정식 메뉴로 출시한 미니펄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미니펄 망고 밀크’ 음료에 망고 토핑을 추가해 자신만의 메뉴로 즐길 만큼 선호도가 높았던 공차 망고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해 과일 토핑 양을 두 배, 세 배로 늘렸다.

‘미니펄 더블 망고 밀크', ‘미니펄 트리플 망고 밀크', '미니펄 더블 딸기 밀크티', ‘미니펄 트리플 딸기 밀크티’ 4종과 ‘미니펄 더블 망고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망고 크러쉬', '미니펄 더블 딸기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딸기 크러쉬’ 크러쉬 4종으로 구성됐다.

‘미니펄 더블 망고 밀크’와 ‘미니펄 트리플 망고 밀크’는 신선한 코코넛 밀크에 달콤한 망고 과육을 기존보다 2배~3배 풍성하게 올린 음료다. 쫄깃한 코코넛 젤리, 쫀득한 미니펄을 듬뿍 넣어 조합했다.


여름철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크러쉬도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니펄 더블 망고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망고 크러쉬’, ‘미니펄 더블 딸기 크러쉬', ‘미니펄 트리플 딸기 크러쉬’에서도 동일하게 과육을 2~3배로 풍성하게 담았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많은 사랑을 보여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고객 의견을 반영해 더 향상된 맛과 품질의 새로운 미니펄 시리즈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