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우종, 전현무 의식한 보디프로필 도전…"브랜드 평판 1위 노린다"

      2024.06.17 22:38   수정 : 2024.06.17 22:38기사원문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송인 조우종이 '동상이몽2'에서 전현무를 의식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1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바디 프로필(보디 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는 조우종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조우종은 파리 올림픽 중계진 합류 소식을 전하며 선수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바디프로필 촬영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이에 조우종은 아내 정다은과 함께 고강도 근력 운동으로 알려진 '스턴트 치어리딩'을 체험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우종의 바디 프로필 열정에 출연진들이 속내를 의심하며 "전현무를 의식한 거 아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조우종이 이를 인정하며 최근 바디 프로필 촬영으로 브랜드 평판 1위에 오른 전현무에게 위기감을 느낀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조우종은 "저도 뒤지지 않겠다, 나도 브랜드 평판 1위 노려보자"라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SBS '동상이몽2' 캡처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