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전연인과 경험담 고백? "다녀온 뒤 '이별 여행' 깨달아"

      2024.06.18 17:28   수정 : 2024.06.18 17:28기사원문
SBS플러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MC 전현무가 이별 여행에 얽힌 가슴 아픈 사연을 셀프 폭로한다.

18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4회에서는 '독사과 실험실: 당신이라면' 코너를 앞두고 '환승 이별'을 주제로 5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츄 성지인이 열띤 토론을 벌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사과 실험실'에 응한 연애 4개월 차 남성은 '환승 이별'을 주제로 한 실험 카메라에서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환승 이별'을 통보한다.

여기에 그는 새로 환승 할 여자친구를 현장에 데리고 와 아찔한 삼자대면 상황을 연출해 긴장감을 더한다.

직후 5MC는 '이별 통보' 방법에 대한 의견을 나눈다.
이때 양세찬은 "이별 여행을 하는 것은 어떨까"라고 말하고, 전현무는 고개를 끄덕이면서도 "헤어지려고 가는 게 아니라, 갔다 오고 나니까 '이별 여행이었구나' 싶은 때도 있다"며 "같이 여행을 갔는데 옛날 느낌이 나지 않고, 서로 다른 일만 하는 듯한"이라고 고백한다.
전현무의 리얼한 상황 설명에 이은지는 "뭔지 알 것 같다"며 공감하고, 양세찬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거냐"고 물으며 정곡을 찌른다. 전현무는 순간 말을 잇지 못하더니 '아차!' 싶은 표정을 지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4회는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Hot 포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