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티(Hity)’ 앱 출시, 건강 커머스 시장 눈길
2024.06.27 19:00
수정 : 2024.06.28 10:26기사원문
2024년 6월, 헬스케어 스타트업 브레이브컴퍼니가 건강 커머스 ‘히티’의 모바일 앱을 성공적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히티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2035 고객들을 위한 버티컬 커머스로 닭가슴살, 제로 음료, 프로틴 보충제, 체중계 등 건강 관련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고기남자, 지뻔뻔, 야전삽짱재 등 다양한 건강 크리에이터들을 통해 좋은 제품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히티의 크리에이터 마케팅과 판매 성과는 동아오츠카, 허닭, 라이틀리 등 주요 건강 브랜드들의 적극적인 입점을 유도하고 있다. 특히 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과 크리에이터 특화 기능을 통해 소비자들의 구매 전환율을 극대화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제품 재구매를 촉진하고 있다.
또한 ‘히트 멤버십’을 통해 구매할 때마다 할인율이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건강 제품을 지속적으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히티를 개발한 브레이브컴퍼니는 2023년에 매출 92억원을 기록하며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바 있다. 앞으로도 브레이브컴퍼니는 히티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 혜택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