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된 코빗 "매일 '리워드' 드려요"
2024.07.01 08:53
수정 : 2024.07.01 08:54기사원문
[파이낸셜뉴스] 국내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창립 11주년을 맞아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가상자산업계에 따르면 8월부터 선보일 데일리 리워드는 코빗에 상장된 이더리움 등 가상자산 6종의 원화 환산 금액 총합이 50만원을 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매일 해당 자산 중 무작위로 일정 금액의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고객 참여형 서비스다. 리워드 대상은 이더리움(ETH), 솔라나(SOL), 에이다(ADA), 트론(TRX), 폴카닷(DOT), 비엔비(BNB)이다.
오는 31일까지 계속될 데일리 리워드 사전 이벤트는 세 가지 미션으로 구성됐다.
먼저, 서비스 이용 동의만 해도 우선 3000원 상당의 이더리움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로 코빗에 신규 회원 가입하고 고객 확인까지 완료한 고객은 5천 원 상당 이더리움도 추가로 받게 된다. 특히 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1등 1명에게 1.1 이더리움을 비롯해 당첨자 총 111명에게 소정의 가상자산이 지급될 예정이다.
두 번째 미션은 OX 퀴즈다.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은 OX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힌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3천 원 상당의 이더리움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투자리그 상금 Boost’도 있다.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에 이용 동의하고 코빗이 운영 중인 주간 실전투자리그에서 상금 수령 조건을 달성한 고객이라면 기존 투자리그 상금의 3배를 받을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는 오늘부터 8월 4일까지 5주간의 투자리그 시즌에 적용되며, 추가 리워드는 매주 투자리그 상금 지급 시 함께 지급될 예정이다.
김일권 코빗 사업전략실장은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이 시행되면 고객이 본인 예치금(현금)에 대한 이자 수익을 받을 수 있는 것에 착안해 보유 중인 가상자산에 대해서도 고객 참여를 통한 보상을 지급하는 데일리 리워드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형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fair@fnnews.com 한영준 기자